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한국디지털융합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본문

정보보안&해커 뉴스
+ Home > 입학신청 > 정보보안&해커 뉴스
[보안 뉴스] 5월 물리·정보 보안업계 인력채용 계획 살펴보니
  • 작성자
    남궁영(관리)
  • 등록일
    2020-04-29 14:59:08
    조회수
    75

 

5월 물리·정보 보안업계 인력채용 계획 살펴보니
   
물리보안, 해외영업·경영지원·개발·생산직 등 구인
정보보안, 엔지니어·플랫폼 기획 및 운영 관리 등 찾아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코로나19 확진자가 점차 줄어들며 일상으로의 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 속에 보안 업계는 상반기 침체됐던 경기가 하반기에 서서히 회복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이를 위해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성장해 나갈 역량 있는 인재들을 찾고 있다.

[이미지=iclickart]


원우이엔지는 해외영업과 생산직 직원을 찾고 있다. 해외영업과 생산직 모두 대졸이상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가능하다. 해외영업은 5월 7일, 생산직은 5월 31일 접수 마감한다. 하이앤텍은 경영지원 및 영업지원 담당자를 찾고 있다. 경력 상관없이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5월 9일이다.

이노뎁은 글라우드 기술지원과 출입통제 기술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조건은 초대졸 이상에 경력 1년 이상이어야 한다. 접수 마감은 5월 17일이다. 웹게이트는 제품조립과 기능검사, 제품포장 인력을 찾고 있다. 경력 상관없이 고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상시채용 중이며 채용 시 마감한다.

위즈코리아는 병역특례 시스템 엔지니어를 찾고 있다. 경력 상관없이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5월 31일이다. 지니언스는 엔트포인트 보안연구 개발실 백엔드팀과 엔트포인트팀 인력을 찾고 있다.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마감은 5월 16일이다.

휴네시온은 웹솔루션 개발자를 찾고 있다. 초대졸 이상으로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5월 8일이다. 이외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하면 된다.

▲물리・정보 보안분야 각 업체별 상세 구인정보[자료=잡코리아, 보안뉴스 종합]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