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일의 이미지가 로딩되지 않을 경우, 귀사의 사내 망 보안 이슈에 의해 메일이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럴 경우, 아래의 안내를 통해 시스코 웨비나에 참석해주세요.
PC/랩탑 이용시 1. http://www.cisco.com/go/kr/webinar 접속 2.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사전 등록(개인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3. 이메일로 받은 접속링크를 통해 웨비나 참여 ※ 사내 와이파이를 통해 등록 및 웨비나 참여가 어려울 경우, 스마트폰 테더링 또는 개인 와이파이 단말기를 사용해주세요.
태블릿/스마트폰 이용시 1. http://www.cisco.com/go/kr/webinar 접속 2.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사전 등록(개인 이메일을 사용해주세요.) ※ Webex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설치 링크로 자동 연결 됩니다. 설치 후 등록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3. 어플이 실행 후, '세션 정보 입력' 창이 뜨면 '여기에서 등록'을 클릭하여 사전 등록(개인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4. 이메일로 받은 접속링크를 통해 웨비나 참여 ※ 사내 와이파이를 통해 등록 및 웨비나 참여가 어려울 경우, 3G/4G 망 또는 개인 와이파이 단말기를 사용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