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한국디지털융합직업전문학원

본문내용

본문

공지사항_세미나정보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_세미나정보
[시스코 월간 웨비나]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새로운 비전, Cisco START 를 공개합니다!
  • 작성자
    남궁영
  • 등록일
    2017-07-07 21:48:53
    조회수
    1577

 

이메일이 잘 보이지 않으신다면 온라인으로 확인하세요.
 
웨비나 등록하기 
 
IT 전담인력이 부족한 중견·중소기업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시스코 스타트(Cisco START)’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웹세미나를 통해 Cisco START 포트폴리오 소개와 시스코에서 중견 중소기업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현존하는 모든 프로모션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꼭 참석하셔서, 쉽고, 편리하며, 안전한 솔루션에 대한 통찰력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웨비나 관련 문의 : ciscowebinar@mfunny.co.kr 
  
 
메일의 이미지가 로딩되지 않을 경우, 귀사의 사내 망 보안 이슈에 의해 메일이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럴 경우, 아래의 안내를 통해 시스코 웨비나에 참석해주세요.

PC/랩탑 이용시
1. http://www.cisco.com/go/kr/webinar 접속
2.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사전 등록(개인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3. 이메일로 받은 접속링크를 통해 웨비나 참여
※ 사내 와이파이를 통해 등록 및 웨비나 참여가 어려울 경우, 스마트폰 테더링 또는 개인 와이파이 단말기를 사용해주세요.

태블릿/스마트폰 이용시
1. http://www.cisco.com/go/kr/webinar 접속
2.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사전 등록(개인 이메일을 사용해주세요.)
※ Webex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설치 링크로 자동 연결 됩니다. 설치 후 등록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3. 어플이 실행 후, '세션 정보 입력' 창이 뜨면 '여기에서 등록'을 클릭하여 사전 등록(개인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4. 이메일로 받은 접속링크를 통해 웨비나 참여
※ 사내 와이파이를 통해 등록 및 웨비나 참여가 어려울 경우, 3G/4G 망 또는 개인 와이파이 단말기를 사용해주세요.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